TV Crew Filming an Episode of The Daily Planet at Standard Auto Wreckers in Toronto

Get Cash for your old car

Ads

Buy Used Auto Parts
Quality used auto parts
at the best prices.
Call us 416-286-8686
StandardAutoWreckers.com

Cash for your Car
We offer cash for your
old junk car. Contact
us now for free towing.
www.MrCarJunk.com

About Auto Recycling
Find out about the end of life
vehicle process from an
experienced auto recycler.
greenvehicledisposal.com

Our Friends

Pages

    Categories

    • No categories

    Tags

    python fork 예제

    Posted by admin on August 2nd, 2019 in Category Uncategorized (no responses)

    포크를 할 때 이미 실행 중인 프로세스와 거의 동일한 두 번째 프로세스를 만듭니다. 운영 체제는 원하는 대로 두 프로세스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부모 프로세스는 os.fork()를 사용하여 파이썬 인터프리터를 포크합니다. 자식 프로세스가 시작될 때 상위 프로세스와 사실상 동일합니다. 상위의 모든 리소스는 자식 프로세스에 의해 상속됩니다. 다중 스레드 프로세스를 안전하게 포킹하는 것은 문제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친구. 나는 여전히 Centos 5 및 OS 제한으로 인해 파이썬 2.4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백 이식처리 모듈을 설치하는 것보다 더 나은 🙂 관련된 개별 프로세스 ID를 표시하기 위해 os.fork를 호출하면 운영 체제가 프로세스의 정확한 복제본을 생성하고 변수에 할당 된 모든 값을 포함하여 모든 것이 중복됩니다. 포크가 성공하면 그 시점부터 거의 동일한 두 프로세스가 있을 것입니다. Queue 클래스는 큐의 거의 복제본입니다.

    큐. 예를 들어, 어려운 부분은 포크 후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아내고 그 주위에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방법을 연구하는 것입니다. 문제는 프로그램이 `os.fork()` 명령에 도달하면 프로그램이 두 개의 동일한 복사본으로 분할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두 개의 복사본을 정확히 같은 일을하는 프로그램을 원하지 않습니다 – 두 프로그램이 약간 다른 일을하기를 원합니다. 난수를 사용하여 차이를 만들려고 해도 문제가 됩니다. 실제 코드에 포크 기능을 제공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변경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하면 기존(또는 제3자) 코드를 포크할 수 있는 기능을 쉽게 부여할 수 있습니다. 스폰 또는 forkserver 시작 메서드를 사용할 때 자식 프로세스가 사용할 수 있도록 다중 처리에서 많은 형식을 선택 가능해야 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파이프 나 큐를 사용 하 여 다른 프로세스에 공유 개체를 보내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대신 다른 곳에서 만든 공유 리소스에 액세스해야 하는 프로세스가 상위 프로세스에서 상속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정렬해야 합니다. 반환 값은 `포크`, `스폰`, `포크 서버` 또는 없음일 수 있습니다. `포크`는 유닉스의 기본값이며, `스폰`은 Windows의 기본값입니다.

    Fork start 메서드를 사용하는 Unix에서 자식 프로세스는 전역 리소스를 사용하여 상위 프로세스에서 만든 공유 리소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체를 자식 프로세스의 생성자에 인수로 전달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이썬 프로세스가 포크 () 함수를 호출하면 프로세스의 복사본이 생성됩니다. 이 복사(하위 프로세스)는 모든 데이터와 코드를 부모 프로세스에서 직접 가져옵니다. 루프에서 실행 중인 포크 프로세스의 수를 체크 인하고 번호 <미리 정의 된 번호인 경우 새 프로세스를 포크하고 잠시 동안 다시 잠을 않을 수 있습니까? Fork 시스템 호출 사용에 대 한 새 프로세스를 만듭니다., 자식 프로세스 라는 프로세스(시스템 호출 포크라는 프로세스)와 동시에 실행 되며이 프로세스는 부모 프로세스 라고 합니다. 새 자식 프로세스를 만든 후 두 프로세스는 fork() 시스템 호출 다음에 다음 명령을 실행합니다. 버전 3.6에서 변경: 공유 개체는 중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유 목록과 같은 공유 컨테이너 개체에는 SyncManager에서 모두 관리하고 동기화하는 다른 공유 개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Manager()에서 반환되는 관리자 개체는 Python 개체를 보유하는 서버 프로세스를 제어하고 다른 프로세스가 프록시를 사용하여 조작할 수 있도록 합니다. 프로그래밍 세계에서 는 프로세스가 메모리에 완벽한 복사본을 만들 때 포크가 있습니다. 호출 프로세스는 일반적으로 부모 프로세스라고 하며 하위 프로세스에 대해 프로세스가 복사됩니다.

    Comments are closed.